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철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오는 15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패키지 할인,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마일리지 2배 적립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한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여행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품격 미식부터 엔터테인먼트까지 취향에 따라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맞춤형 혜택과 함께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패키지 할인, 멤버십 마일리지 2배 적립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투숙 일정은 오는 9월 30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위한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리조트 머니 5만 원과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수영장, 사우나 등의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 객실 스위트룸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도 동일한 혜택의 패키지를 내놨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오션뷰 속에서 다채로운 미식을 맛볼 수 있는 패키지 4종을 선보였다.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라운지 패키지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와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rainbow@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