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여행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트립닷컴, 스프링 시티 골프&레이크 리조트와 업무협약

트립닷컴X스프링 시티 골프 레이크 리조트 MOU 사진트립닷컴
베니 왕 트립닷컴 그룹 수석 부사장(왼쪽)과 캐서린 왕 스프링 시티 골프 & 레이크 리조트 부사장이 지난 13일 중국 스프링 시티 골프&레이크 리조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트립닷컴]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중국 윈난성 쿤밍 ‘스프링 시티 골프&레이크 리조트(Spring City Golf & Lake Resort)’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13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순보(Sun Bo) 트립닷컴 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와 리조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공동 프로모션과 골프 관광 활성화 협력 방안을 공식화했다.
같은 날 오후에는 한·중 셀럽 초청 골프대회가 열렸다.
이 대회에는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을 비롯한 한중 스타들이 참가해 리조트 시설을 체험하고 미니 골프 라운딩을 진행했다.
 
트립닷컴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중국 전역의 유망 골프 리조트 및 관광지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중국 내 골프 관광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올해를 ‘차이나 골프 투어(China Golf Tour)’의 출발점으로 삼고 ▲일일 골프장 예약형 ▲체험형 비숙박 상품 ▲숙박 결합형 상품 ▲장기 테마형 노선 상품 등 골프 특화 상품군을 단계적으로 선보이며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계획이다.
트립닷컴은 골프 팬을 타깃으로 한 신규 여행 상품 ‘중국 골프 여행’을 공개했다.
골프장 이용과 전용 픽업 차량이 포함된 당일 일정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오전에는 골프 라운딩을, 오후에는 인근 대표 관광지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1차 상품 라인업에는 중국 본토 12개 지역 내 대형 골프장 19곳이 포함됐다.
트립닷컴은 향후 대상 지역과 제휴 리조트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 지사장은 “중국은 골프 인프라와 접근성 면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지역으로, 무비자 정책 시행 이후 한국인의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일일 골프투어는 골프와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과 협력해 차별화된 테마 여행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기수정 기자 violet1701@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