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제주 맛집을 집에서?”…오뚜기,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 출시

오뚜기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웨이팅 맛집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뚜기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 오뚜기 제공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는 제주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자리잡은 ‘백한철꽈배기&식빵’과 협업해 34년 경력의 백한철 제과장의 노하우를 담아 꽈배기의 맛과 품질을 높인 제품이다.


오뚜기의 지역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과 연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제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믹스로 완성했다.
국산 찹쌀가루를 더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토핑믹스에는 계피분말을 넣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에 적은 기름으로 조리가 가능해 어린 자녀와도 함께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간편 시나몬롤, 대파 꽈배기 응용 레시피를 넣어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이색적인 간식 메뉴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게 했다.

각종 오프라인 매장과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는 백한철 제과장의 노하우를 담아 백한철 찹쌀꽈배기를 홈베이킹으로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베이킹 믹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