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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LG전자 '프라엘' 양수…"뷰티테크 고도화"

LG생활건강은 최근 LG전자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 브랜드를 양수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 프라엘의 상표권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이 LG생활건강으로 이관됐다.
향후 프라엘 제품 개발과 출시, 마케팅 활동은 LG생활건강이 담당한다.


LG생활건강은 '화장품-디바이스-인공지능(AI)'으로 이어지는 뷰티 생태계를 구축하고, 미래 성장 동력인 뷰티테크 사업 고도화에 나설 계획이다.


첫 제품으로는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와 전용 화장품 '글래스라이크(GLASSLIKE)' 스킨케어 3종을 선보인다.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전류를 활용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침투시키는 '갈바닉(galvanic)' 기술을 적용했다.
제품 길이는 9.5㎝, 무게는 47g으로 립스틱을 닮은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0만원대 가격에 핸드백에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췄다.


전용 화장품 스킨케어 3종은 주름과 입술 건조, 색소 침착, 탄력 저하, 피부 톤 등 피부 부위별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비타민C, 바쿠치올 등 핵심 성분을 음과 양 전하를 띈 이온으로 만든 제품으로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와 함께 사용하면 흡수 효율이 높아진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롭게 탄생한 LG 프라엘은 첨단 기술로 피부에 완벽을 더하는 뷰티 디바이스의 '뉴노멀'을 제시할 것"이라며 "고성능 디바이스와 화장품 간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서 가정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와 글래스라이크 스킨케어 3종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 프라엘 온라인 자사몰은 오는 30일 선보일 예정이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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