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3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뷰티·헬스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연간 네 차례(3·6·9·12월) 열리는 올리브영의 대표 정기 세일 행사다.
![]() |
CJ올리브영 ‘올영세일’ 프로모션 안내문. CJ올리브영 제공 |
선케어와 쿨링 상품을 ‘기SUN 제압’, ‘쿨링 뷰티’ 등 쉽고 재미있는 키워드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몸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마시는 여름템’, 월경기 여성의 불편함을 덜어줄 ‘시원한 그날’ 키워드와 연계한 헬스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과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고 말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다음 달 1∼15일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더블유위크’를 진행한다.
올해는 지난해 11월 행사 물량의 2배가량인 1600억원어치 물량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최대 85% 할인 혜택을 주는 ‘24시간 브랜드 세일과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쿠폰 등을 지급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쇼핑지원금 3000포인트 등을 준다.
W컨셉 관계자는 “올해로 3회차를 맞은 더블유위크 기간 고객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행사 규모를 키웠다”고 전했다.
![]() |
W컨셉 ‘더블유위크’. W컨셉 제공 |
이구위크는 29CM가 매년 상·하반기 개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대형 기획전이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와의 취향 탐험’을 테마로 29만500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800여개 패션·홈·뷰티 브랜드의 25SS 인기 제품은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일 정오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구위크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다음 달 5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4’에서 방 탈출 컨셉의 ‘이구위크 취향 탐험대’ 체험형 팝업을 운영한다.
팝업 방문객 대상으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 무신사 엠프티 성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유니클로는 전날부터 6월 5일까지 ‘여름 감사제’를 열고 주요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7일간 대표 이너웨어인 에어리즘(AIRism)과 여름용 감탄 시리즈 등 계절성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도 연다.
이정한 기자 han@segye.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세계일보(www.segye.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