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농협 IT사랑봉사단, 의왕시 노인 복지시설에 열무김치 600kg 전달

농협중앙회 IT사랑봉사단과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는 7월 9일 의왕시청을 찾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행복담은 열무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농협중앙회 제공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 IT사랑봉사단과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는 7월 9일 의왕시청을 찾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행복담은 열무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을구 농협 IT노조위원장, 이영규 IT전략본부장과 김성제 의왕시장이 참석했으며 이번에 전달된 열무김치 600kg는 의왕시 소재 노인 복지시설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이영규 IT전략본부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을구 IT노조위원장은 “작은 나눔이 모여 큰 힘이 되듯,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농협 IT사랑봉사단은 1989년부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보호단체(결손아동, 무의탁 노인)에 기부금 후원, 농촌봉사활동, 나눔 행사 등을 꾸준히 실천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 사회복지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받기도 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