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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코스, 동탄신도시 시대 열다…코스메슈티컬 선도기업 도약

코스메슈티컬 전문 기업 (주)유리코스(대표 김선미)가 수원에서 동탄신도시로 본사를 확장 이전,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


(주)유리코스는 동탄신도시 이전을 통해 연구 공간을 확충하고 우수 인재를 충원하여 제품 개발 능력 및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동탄신도시의 뛰어난 교통 접근성과 비즈니스 환경을 바탕으로 국내외 유통망을 확대하고 해외 수출을 적극적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다.


(주)유리코스는 이미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마데카소사이드 세럼', '투인원 마스크팩', '포켓 톤업 선크림' 등을 해외 시장에 수출하며 경쟁력을 입증했으며, 지난해 9월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르 비엘(LE BIEL)'을 론칭,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김선미 대표는 "이번 동탄신도시 이전은 유리코스가 세계적인 코스메슈티컬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시장 개척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고, 전 세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주)유리코스는 이번 이전을 발판 삼아 주력 제품 브랜드인 'YURICO5' 라인과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르 비엘(LE BIEL)' 라인을 중심으로 코스메슈티컬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글로벌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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