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린컴퍼니의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랩이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진행된 '라운드랩X올리브영 글로벌 슈퍼 브랜드 위크(ROUND LAB x OLIVE YOUNG Global Super Brand Week)'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슈퍼 브랜드 위크(Super Brand Week)'는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특정 브랜드를 집중조명하며 대표 제품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과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는 주간 행사로 2024년 글로벌몰 매출 1위 브랜드인 라운드랩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국, 영국, 일본, 캐나다, 호주 등 주요 국가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했다.
선케어 시즌에 맞춰춰 진행된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미국, 영국, 일본 등 주요 시장에서 전월 동기간 대비 112% 매출 신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2024년 올리브영 글로벌 1위 제품인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뿐만 아니라 '선스틱', '동백 탄력 선세럼'이 베스트 셀링 랭킹에 함께 올라오면 차지하며 높은 선호도를 입증했다.
라운드랩 관계자는 "올리브영 글로벌몰과의 협력을 통해 라운드랩의 선케어 제품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음을 확인했다"며, "좋은 반응을 얻은 신제품들의 결과를 기반으로 향후에도 글로벌 시장 내에서 라운드랩의 브랜드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시아경제(www.asiae.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