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경제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현대백화점, '흰디' 캐릭터로 모바일 게임 선보여


흰디 IP 활용한 다양한 외부 협업 나서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흰디 알릴 것"


현대백화점이 구독제 키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메가진'에 흰디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3종을 출시했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구독제 키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메가진'에 흰디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3종을 출시했다. /현대백화점

[더팩트 | 문은혜 기자] 현대백화점은 구독제 키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메가진'에 흰디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흰디는 현대백화점이 고객들과 '순간의 행복을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흰색 강아지를 모티브로 지난 2019년 처음 선보인 자체 캐릭터다. 흰디가 젤리 모양의 젤핑, 젤뽀, 젤봉 3명의 친구들을 만나 행복을 수집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

메가진은 키즈 교육용 게임을 개발·운영하는 (주)비버블록에서 출시한 유아동 전용 콘텐츠 플랫폼으로 로보카 폴리·브레드이발소 등 인기 IP(지적재산권) 캐릭터와 협업해 다양한 교육용 게임을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게임은 두 개의 그림의 다른 부분을 찾는 '틀린 그림 찾기', 카드를 한 장씩 뒤집어 기억력을 통해 같은 그림을 조합해 보는 '메모리 카드', 흰디 그림 퍼즐을 맞추는 '직소 퍼즐 놀이'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흰디 미니 게임', '흰디 점프' 등 콘텐츠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흰디가 고객들에게 전달하려는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게임을 통해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흰디 IP를 활용한 다양한 외부 협업 및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흰디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mooneh@tf.co.kr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