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테크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롯데리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병헌…리아 불고기 캠페인 진행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 '리아 불고기 및 리아 새우'에 대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배우로 등극한 배우 이병헌의 깊이 있는 이미지와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감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은 한국인의 빨리빨리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메인 메시지인 '한국인의 패스트푸드가 세계인의 베스트푸드가 되는 그날까지'를 전달하며 리아 불고기의 진화에 대한 가치를 담았다.
리아 불고기는 1992년 첫선을 보인 이후 10억개 이상 판매된 롯데리아 베스트셀러다.


이번 캠페인은 TV-CF 온에어를 시작으로 디지털 광고를 함께 전개하며 주요 서울 시내 버스광고와 인천공항 내 대형 전광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선보인다.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온·오프라인으로 소비자 참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을 오는 9월까지 전개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배우 이병헌과 롯데리아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두 아이콘으로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공통분모가 있다"며 "한국인의 입맛을 책임져온 리아 불고기의 정통성과 가치를 바탕으로 끝없는 진화를 통해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첨부파일
  • newhub_2025070808221836923_1751930538.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