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테크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네오위즈, 中 게임 행사 참가…'네오위즈 퀘스트' 알리기 총력전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중국 게임 행사 '지 퓨전 게임 페스트 2025'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중국 베이징 쇼우강 전시관에서 열린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운영하는 인디게임 공모전 ‘네오위즈 퀘스트’ 부스를 설치한다.
중국 시장 내 관련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네오위즈의 글로벌 퍼블리싱(유통운영) 역량을 알리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부스에선 ‘안녕서울: 이태원편’, ‘킬 더 섀도우’, ‘셰이프 오브 드림즈’ 등 인디게임 3종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각기 다른 장르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중국 '코어블레이저'가 네오위즈 퀘스트의 글로벌 전략 파트너로 선정됐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코어블레이저는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로 알려진 중국 게임 개발사 ‘하이퍼그리프’가 설립한 게임 지원 브랜드다.
우수 개발팀의 창작활동을 장려하고 지원한다.
 
코어블레이저는 내년 초 열리는 ‘네오위즈 퀘스트 톱10 개발 피칭 프로그램’ 심사에 참여한다.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인디 개발사를 위한 컨설팅도 진행한다.
 
네오위즈 퀘스트는 내달 코어블레이저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하는 ‘코어블레이저 게임 페스트 2025’에 참여한다.
이 행사는 중국 인디게임 생태계에서 대표적인 이벤트로 꼽힌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중국 내 네오위즈와 네오위즈 퀘스트 브랜드의 인지도를 한층 높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코어블레이저’와 함께 게임 퍼블리싱, 투자, 한중 게임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장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한영훈 기자 han@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첨부파일
  • newhub_20250623140112533643.pn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