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IT/테크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 누적 매출 5000억 돌파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가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2018년 식품업계 최초로 근감소증 전문연구소인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를 설립하며 국내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셀렉스는 그동안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엔 단백질 전문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진화하는 중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셀렉스 누적 매출 5000억원 돌파 기념 이벤트로 다음 달 22일까지 셀렉스 공식몰과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셀렉스 프로틴 음료 락토프리(190㎖)를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는 기존 영유아 대상으로 영양식 사업을 한 매일유업이 고객들의 생애 전 주기, 즉 평생의 영양을 책임지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선보인 브랜드"라면서 "앞으로도 건강관리 파트너로 늘 함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첨부파일
  • newhub_2025052209460068709_1747874760.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