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테크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돼지바도 저당으로"…롯데웰푸드, 저당 신제품 3종 출시

롯데웰푸드는 '돼지바', '설레임', '위즐' 3종에 저당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돼지바 저당', '설레임 밀크쉐이크 저당', '위즐 리치바닐라 저당' 등 총 3종이다.
돼지바 저당은 쿠키,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잼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기존 돼지바 특유의 조화로운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설레임 밀크쉐이크 저당 역시 기존 제품의 시원하고 부드러운 우유맛을 재현했다.
위즐 리치바닐라 저당은 부드럽고 리치한 바닐라 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위즐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일맛 아이스크림이다.


이들 제품은 당 함량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은 100㎖당 2.0g~2.4g 수준의 당 함량을 가지며, 이는 동일 식품유형 유사식품 대비 최대 87.8%가량 낮은 수치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기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앞서 출시된 저당 제품들과 마찬가지인 하늘색을 활용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나타냈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메가브랜드 아이스크림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저당 트렌드'를 적용해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월드콘 바닐라 저당', '티코 밀크초코 저당' 등 저당 신제품을 선보였다.
두 제품은 출시 80일 만에 약 200만개가 팔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저당 제품은 기존 제품과 함께 운영돼 더욱 많은 소비자가 각기 다른 상황과 니즈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고 있다"며 "맛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저당 라인업을 갖출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첨부파일
  • newhub_2025050708585146442_1746575932.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