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지역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신세계 센텀시티, 로맨틱 페미닌 무드의 정석 ‘메리온’ 선봬

신세계 센텀시티는 20·30대 타깃의 의류 브랜드 '메리온'을 선보인다.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 페미닌 무드의 디자인이 특징인 메리온은 특히 젊은 여성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된 팬덤이 브랜드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꼽힌다.


일상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착용하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30대 여성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메리온은 강력한 온라인 팬덤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 비중도 높아지고 있어 글로벌 시장 확장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SNS와 온라인몰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과 고객과의 소통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20~50만원 이상 구매 시 슈카 배색 스크런치, 퓨아 레이스 숄더백을 증정한다.


메리온은 신세계 백화점 4층 뉴컨템포러리에서 이달 1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첨부파일
  • newhub_2025060317152584775_1748938525.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