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
투슬래시포는 2023년 2월 런칭된 후 ‘글레이즈 립 체인저’의 누블랙, ‘스트로빙 페이스 큐브’의 화이트 컨투어링, ‘올오버 페이스 블러쉬’의 음영 블러싱 등 차별화된 기획력과 제품력으로 뷰티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특히, 투슬래시포의 베스트 셀러인 ‘올 오버 페이스 블러쉬’ 라인은 얼굴의 경계 없이 자유로운 블러싱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포인트 블러싱이 최적화된 신규 핑크 컬러 3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우선적으로 선 출시 했다.
신비로운 라벤더핑크로 눈 밑 블러셔로 활용 가능한 ▲던핑크(DAWN PINK), 골드, 그린, 블루 펄감이 믹스된 정석 핑크로 중앙 포인트 블러셔로 활용 가능한 ▲락핑크(ROCK PINK), 퍼플 반사광의 모브 핑크 컬러로 딥 스프레드 연출이 가능한 ▲번핑크(BURN PINK)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는 ‘스트로빙 페이스 큐브’는 듀얼 큐브(톤업파우더, 하이라이터 구성) 형태로, 얼굴을 시원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컨투어링 제품으로 이사배의 썸머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기획된 인기 아이템이다.
시원한 분위기를 더하는 ▲화이트, 신비로운 분위기의 ▲퍼플, 청량하고 부드러운 ▲피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투슬래시포 이사배 대표는 “투슬래시포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해 더 많은 분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모두의 화장대에서 뷰티 스펙트럼을 넓혀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좋은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주경제=강민선 기자 mingtung@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